
가로등 뒤로 보이는 메인 The Royal Conservatory of Music(RCM)의 증축된 텔러스 센터 입구로 들어가면 올라가는 길과 내려가는 길이 나온다.
내려가자.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던 터라 더이상은 모르겠다. 바로 옆에 ROM (Royal Ontario Museum)이라고 매우 거대한 박물관이
있으므로 거기 들를 일 있으면 겸사겸사 들러도 좋을 듯. 비교양인인 나는 과연...
깔끔하고 커피도 좋고 위치도 괜찮지만 하나 걸리는건 너무 공공장소 분위기라는 것.
시설 이용자들에게는 더없이 편리한 존재이고 본디 그럴 목적으로 지어졌을테니 딱히 단점이라 할 순 없겠지만.
평일영업에 그것도 17:30이면 닫아버리는 본점에 비해 영업시간이 길다는 점은 크게 환영할 부분.
토론토 카페들은 대개 6, 7시면 닫는다. 대신 아침에는 보통 7, 8시면 연다.
스타벅스는 빠른데는 5:30이면 연다. 보통 6시.
b espresso bar (The Royal Conservatory of Music)
273 Bloor Street West
Toronto ON Canada
M5S 1W2
tel.416-506-0001
Monday-Friday 8:00am-8:00pm
Saturday 8:00am-6:00pm
Sunday 11:00am-6:00pm
Note: (Open till 9:00pm on concert event nights)
덧글
그나저나 초코 소스를 들이 부었나요? 얼마나 달길래 크크.
넓고 트인 공간이라 주변 신경 안쓰고 잠시 무언가를 할 수도, 혹은 일행끼리 대화를 나누기도 괜찮은 장소.
그리고 구관과 신관 사이에 마련된 장소라 더 멋지네요. 두번째 사진 보면 왼쪽이 구관 외벽이에요. 증축하면서 사이에 저런 공간을 마련한 듯.